가수 오승근의 근황이 7일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오승근 나이 및 아내 김자옥 사망 원인도 재조명 되고 있다.
가수 오승근은 1952년생으로 올해 나이 69세이다. 오승근은 1968년 투에이스 노래 '비둘기집'으로 데뷔했다. 투에이스가 공식 해체되고 나서 오승근은 1980년 쯤부터 솔로로 전향했다. 오승근의 가족으로는 故김자옥과 아들 오영환, 딸 오승연이 있다. 오승근과 김자옥을 이어준 것은 오승근의 딸 오승연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승근은 故김자옥과 1985년 3월에 재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아들 오영환을 낳았다. 故김자옥은 가수 최백호와 10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1980년 결혼했지만 3년 만에 성격차로 이혼한 바 있다.
오승근의 아내 故김자옥은 2014년 향년 64세 나이로 사망했다. 2008년 암 판정을 받고 6년간 투병을 해왔으나 대장암 수술 이후 남아 있던 암세포가 폐로 전이돼 폐암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한편, 7일 오승근은 KBS '가요무대'에서 황정자의 '처녀 뱃사공'을 불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