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겸 크로스오버 가수 카이 배우 이아현과 환상의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최근 카이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카이는 무대복을 갖춰 입고 피아노 앞에 앉아있다. 카이가 직접 게재한 근황에 누리꾼들은 "잘생김이 묻어나는 사진" "멋지네요" "엄청 바쁘신 듯" "환절기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카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카이의 본명은 정기열이로 예명은 성악가 조수미가 지어준 것으로 알려졌다. 크로스오버 뮤지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카이는 '사랑은 비를 타고' '두 도시 이야기' '드라큘라' '벤허' '잭 더 리퍼' '프랑켄슈타인' 등의 뮤지컬에 출연해 왔다.
한편, 6일 오후 방영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카이가 배우 이아현과 듀엣무대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이날 카이는 "함께 노래를 불러보고 싶다"는 이아현의 요청을 흔쾌히 수락, 두 사람은 영화 '알라딘' OST를 함께 열창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