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과 진화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함진 부부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함소원은 자신의 SNS에 셀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이어 함소원은 '다들 잘 준비하셨죠 저도 잠옷입고 방송 준비'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함소원의 근황 모습에 누리꾼들은 "언니 보려고 홈쇼핑봐요" "언니 정말 예뻐요" "늦은 밤에도 고생많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둘째를 계획하기 전에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소원은 회복실로 이동된 진화를 보살피다가 '나 때문에 한국에 와서 고생한다'며 눈물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담담 의사는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둘째를 계획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고 말해 안심케 했다.
한편, 함소원은 올해 나이 44세, 남편 진화 나이는 26세로 1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해 결혼했다. 같은해 12월 두 사람은 딸 혜정 양을 품에 안았다. 함소원 남편 진화 중국 직업은 임대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