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예빈,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숨길 수 없는 우월한 바디라인' 올해 나이 및 근황 눈길

박경태 2019-10-02 00:00:00

강예빈, 썸바이벌 1+1 중간투표에서 최다 득표
강예빈,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 '숨길 수 없는 우월한 바디라인' 올해 나이 및 근황 눈길
▲(사진출처=ⓒ강예빈 인스타그램)

방송인 강예빈이 '썸바이벌 1+1'에 출연, 나이 및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강예빈은 자신의 SNS에 근황 모습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예빈은 흰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코디했다. 강예빈의 우월한 바디라인이 드러난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아름답다" "여신님" "강예빈 씨 몸매 부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5일 강예빈은 KBS2 '썸바이벌 1+1'에 김승혜, 배슬기, 최희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강예빈은 '썸'을 타기 위해 출연했음을 밝히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중간 투표에서도 강예빈은 최고 인기녀로 등극했다.   

2일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에서 강예빈은 중간선택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후 썸 젠가에서 더욱 화끈하고 재치있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강예빈은 이날 방송에서 만난 지 하루만에 키스한 적이 있다는 에피소드를 비롯해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강예빈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강예빈은 2004년 온라인게임 '통스통스' 모델로 데뷔해 이후 '막돼먹은 영애씨' '왕가네 식구들' '식샤를 합시다' '오 마이 비너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