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권진영이 박해수와 깜짝 전화통화로 27일 오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권진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진영은 선배 박미선, 김성은 등과 골프장을 찾은 모습이다. 이어 권진영은 "그동안 스크린골프만 쳤더니 나오니까 정신 하나도 없었음요"라며 "선배님들 미안해요"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넘 보기 좋아요" "화이팅" "뭐든지 열심히 하는 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권진영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어 지난 2016년 권진영은 3살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권진영이 깜짝 전화 연결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 게스트로 참여한 박해수가 권진영에게 전화 연결을 했기 때문. 두 사람은 선후배 호칭을 정리하고 훈훈한 마무리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