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 리포터'가 27일 오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유리 리포터는 최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 만세' 이벤트에 대해 공지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퀴즈요정이셔요" "김유리 리포터는 아요님이셔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유리 리포터는 MBC FM4U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에서 아침의 요정 '아요'로 활약 중이다. 김유리 리포터는 지난 2004년 MBC 라디오 '57분 교통정보'로 데뷔했으며 각종 방송에서 꾸준하게 활약 중이다.
김유리 리포터의 나이는 1980년생 올해 40세다. 그는 지난 2010년 MBC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리포터 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