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진아가 단독 공연 매진 소식을 알렸다.
최근 권진아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2019 권진아 단독 공연 나의 모양'이 전석 매진이라는 내용이 담긴 사진에는 하트도 덧붙여졌다. 이어 권진아는 '여러분 정말 감사해요 열심히 준비해서 제 모든 걸 다 보여드릴게요'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예매 성공 뿌듯하네요" "왜 이렇게 빨리 매진이죠" "기대하겠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권진아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2013년 방영됐던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에서 3위를 기록, 이후 2016년 정규 1집 앨범 '웃긴 밤'으로 정식 데뷔했다. 이어 오는 11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나의 모양' 개최를 앞두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만 3년만에 새 앨범 '나의 모양'을 내고 타이틀곡 '시계바늘'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권진아는 27일 오늘 '최화정의 파워타임' 최파타 1열 라이브쇼에 민서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