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함소원은 자신의 SNS에 광고촬영 현장을 비롯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함소원은 감독의 지시에 따라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함소원은 '곧 끝나가요 홧팅 에고에고'라는 문구도 덧붙였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베이비시터를 고용한 후 달라진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함소원 남편 진화는 유난히 베이비시터만 따르는 딸 혜정 양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했으나 번번이 실패했다.
문제는 그뿐 만이 아니었다. 진화와 베이비시터의 갈등이 고조된 것. 함소원이 떠난 후 진화와 베이비시터 단 둘이 남게 됐고 두 사람은 남다른 육아 방식으로 견해를 달리했다. 결국 진화와 베이비시터 모두 어려운 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입상 후 연예계로 본격 진출했다. 올해 나이는 44세이며 남편 진화와는 18살 나이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첫째 딸 혜정 양을 출산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