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현이 신곡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4일 임재현은 신곡 공개 전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늦은 오후 한적한 골목길의 모습이 담겼고 '조금 취했어'라는 임재현의 신곡 제목이 적혔다. 이어 임재현은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기대 많이해주세요'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신곡 듣자마자 눈물" "지현이가 누구예요 제 이름도 불러주세요" "너무 슬퍼" "전국에 있는 지현이 다 울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재현은 1997년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중이며 2017년 클로져스 OST 'Inferno'로 데뷔했다. 임재현의 대표곡으로는 '웃으며'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내가 나빴어' 등이 있다. 지난 24일 공개한 '조금 취했어'는 술에 취한 남자가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임재현은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임창정 편에 출연해 "가수 데뷔 전 임창정 선배의 노래를 직접 가이드 녹음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