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임재욱 결혼 '아내와는 8살 나이차이' 개그맨 김재욱 셀카 눈길 "드디어 형도 유부남"

박경태 2019-09-25 00:00:00

임재욱, 8살 연하 신부와 지난 19일 결혼식 올려
임재욱 결혼 '아내와는 8살 나이차이' 개그맨 김재욱 셀카 눈길 드디어 형도 유부남
▲(사진출처=ⓒ 김재욱 인스타그램)

가수 임재욱의 결혼식 및 아내와의 나이차이가 화제다.  

임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한 개그맨 김재욱은 자신의 SNS에 그날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드디어 형(임재욱)도 유부남! 축하합니다 알러뷰 사랑한다는 그말 밖에는 해줄말이 없는 그녀와 행복하소서'라는 내용도 함께 담았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에 방영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임재욱의 깜짝 결혼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임재욱은 불청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직접 나눠줬다. 이어 청첩장 문구를 낭독하다가 울컥하기도. 임재욱은 "그 친구를 보고 그냥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만나면 만날수록 편안했다. 나이가 있고 하니까 다 받아주는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임재욱은 지난 19일 인천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8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임재욱의 결혼식 축가는 가수 신효범이 맡았으며 김국진, 강수지, 강문영, 김광규, 김도균, 김완선, 김윤정, 박선영, 박재홍, 이연수, 최재훈 등 SBS '불타는 청춘' 멤버들도 참석했다. 임재욱 아내 직업은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재욱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다. 1996년 그룹 포지션으로 데뷔했으며 대표곡으로는 '후회 없는 사랑' '두려움 없는 사랑' 'I love you' '하루' 등이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