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수지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비행기에 앉아있는 모습이다. 이어 'Off to paris'라는 내용의 문구도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조심히" "너무 예쁘다" "인간 체리인가 수지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지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는다. 수지는 해당 드라마에서 국정원 블랙요원인 고해리 역을 맡았다.
한편, 수지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2010년 걸그룹 미스에이로 데뷔했으며 이밖에 '드림하이' '빅'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가본드'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