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민교가 아침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다.
23일 오늘 김민교는 KBS1 '아침마당' 명불허전에 진시몬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는 과거를 회상하며 "마지막 승부란 노래로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도 하고 전설의 가수 였지만 지금은 전세역전이 돼 제가 시몬이 뒤만 졸졸 따라다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교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다. 1989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록 음악 건국대학교 옥슨89(Oxen89)의 보컬리스트로 참가해 '청개구리'라는 곡으로 금상 수상하여 첫 데뷔하였다. 김민교는 2017년 성인가요 가수로 활동을 재개해 아내의 지고지순한 사랑을 담은 노래 '사랑은 의리'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 3월에는 2년 만에 신곡 '옆집'을 선보였다.
한편, 김민교는 1995년 김경미 씨와 결혼했으며 과거 위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