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가 종료됨에 따라 한동안 방송에서 만날 수 없었던 이형철, 신주리의 근황이 화제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이형철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했던 요리 연구가 신주리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환한 웃음을 짓고 있고 '아주 작은 선물을 꺼내며 생색을 내보았어요'라는 문구도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곧 좋은 반쪽 만나시겠죠?" "환한 미소 너무 좋아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연애의 맛 시즌 2'에서 이형철, 신주리는 철리 커플로 불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사람의 모습은 방영분에서 찾아볼 수 없었고 이후 두 사람의 결별 등에 이목이 쏠렸다. 이형철은 올해 나이 49세, 신주리 나이는 36세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신주리 직업은 요리강사 및 요리연구가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 2'는 지난 19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료, 내달 10일 시즌 3로 돌아올 예정이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