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팬들이 많은 나영석 PD의 삼시세끼가 산촌으로 갔다. 이번엔 여자 배우들을 데리고 말이다. 삼시세끼는 제목 그대로 출연진들이 게스트들과 함께 혹은 그들끼리 삼시세끼를 직접 차려먹는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이서진과 택연이 출연한 삼시세끼 첫 시즌부터 큰 사랑을 받아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을 데리고 어촌편까지 진행했다. 정선, 고창, 바다목장, 어촌을 두 번 더 간 뒤 이번엔 산촌인 것이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는 삼시세끼 시리즈로 한 번 방문을 했었던 정선이다. 구체적인 주소는 공개하지 않았으며 10가구 남짓 살고 있는 작은 마을이라고 한다. 또한,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한 장소 또한 정선이었기에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삼시세끼는 남자 출연진들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번 산촌편에서는 변화를 줘 모두 여성 출연진을 선택했다. 요즘 핫한 여배우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함께 산촌으로 떠났다. 염정아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주연 한서진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7세다.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연예계에 발을 내딛었다. 지난 2006년 의사 허일과 결혼해 슬하에 2자녀를 두고 있다.
윤세아 역시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노승혜 역을 맡아 열연, 시청자들의 관심을 듬뿍 받았다. 윤세아는 1978년생 올해 나이 만 41세다. 200대 1 경쟁률에서 당당히 합격해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데뷔했다.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아 남편은 없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소담은 칸 영화제에서 우리나라 영화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에서 주연 기정 역을 맡은 바 있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다.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로 첫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영화 베테랑, 사도, 검은사제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한편,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진진희 역을 맡았던 배우 오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스카이캐슬의 엄마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나라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5세다. 오나라는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배우 출신인 김도훈과 오랜 연인 사이다.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했으며 2006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제 12회 한국 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삼시세끼 산촌편 은 매주 금요일 tvN 오후 9시 10분에 시작한다. 삼시세끼 산촌편 재방송은 tvN, XtvN, Olive에서 수시로 방영된다. 정확한 시간은 편성표를 확인하길 바란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