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팬심을 전했다.
최근 신지호는 자신의 SNS에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신지호는 "나래누나 팬이에요 나래바 달려갈게요"라며 박나래 이름에 하트를 덧붙이는 팬심을 보였다.
신지호의 셀카 사진에 누리꾼들은 "나래바 들어가면 나올 수 없다던데" "지호님 눈 큰데 나래님은 얼마나 더 크신건지" "본방사수했어요 꿀잼이에요" "지호님 너무 귀여우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방영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간헐적 천재 그때그때 달라요' 특집이 방영됐다. 해당 방송에는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를 비롯해 임헌일, 오스틴강, 헨리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호는 화려한 연주는 물론 절대음감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실력발휘를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신지호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버클리 음악 대학에 재학하였으며, 2001년과 2005년에 미국 대통령 상을 수상했다. 현재 신지호는 음악감독, 배우, 팝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