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볼레디, 고객 직접체험 마케팅 나선다

박홍준 2016-05-03 00:00:00

볼레디, '미스터리 서포터즈 1기' 모집, 수도권 지역 애견인 10명 대상

볼레디, 고객 직접체험 마케팅 나선다

[애견신문 박홍준 기자] 반려견 놀이급식 기기 브랜드 볼레디(대표 박승곤)는 오는 5월 23일(일) 까지 볼레디 미스터리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볼레디 미스터리 서포터즈는 제품의 꾸준한 평가와 개선점 제안과 함께 볼레디 제품을 이용한 재미난 컨텐츠를 만든다는 의도에 시작하게 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볼레디 미스터리 서포터즈는 서울, 경기지역의 SNS를 이용하는 애견인 10명을 선발 대상으로 두고, 다양한 컨텐츠 제작 및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등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3개월간 활동하게 되는 볼레디 미스터리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볼레디 제품과 함께 네추럴발란스 사료, 네오팝 펫밴드, 러브펫 건강케어 이용권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볼레디 어민수 마케팅 팀장은 "볼레디가 펫케어 서비스 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만큼, 수의사 등 전문가들의 강연은 물론, 사진전 관람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qkrghdwns123@naver.com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