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 오류동 맛집, 부담 없는 맛과 분위기에 솔솔

이미영 2016-04-12 00:00:00

대전 오류동 맛집, 부담 없는 맛과 분위기에 솔솔

[애견신문=이미영 기자] 경기불황과 물가상승이 맞물리면서, 사람들은 편하게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하고 있다. 고급 레스토랑보다는 국밥집이나 분식집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점심 밥값이 크게 높아지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많이 찾고 있다.

물론 무조건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방문하진 않는다. 가격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푸짐하게 음식을 제공하는 곳을 찾는다. 대전지역을 예를 들면, 대전 중구 오류동에 위치해 있는 전주콩남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대전오류점'이 요즘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전주콩나물국밥과 매콤한 맛으로 입안을 자극하는 낙지 및 쭈꾸미요리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과 품질은 특별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전주콩나물국밥은 12가지 천연재료를 넣고 5시간 푹 끓여낸 육수로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국밥 주문 시, 수란이 별도로 제공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평소 먹어왔던 국밥과는 확실히 다르게 즐길 수 있단 얘기다.

쭈꾸미 및 낙지요리는 점심, 저녁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점심시간에는 쭈꾸미 한 상, 낙지 한 상이 인기인데, 메인격인 쭈꾸미 및 낙지요리와 함께 화산폭발 계란찜, 시원한 동치미, 상큼한 샐러드 등이 한 상 푸짐하게 차려진다. 더욱이 가격이 비교적 싸 점심식사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술 한잔 할 때는 쭈꾸미 불고기, 낙지콩나물범벅, 낙지찜 등 요리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즉석에서 조리되어지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양이 푸짐해 식사 및 술자리를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다. 달달하면서도 계피향이 입안에 퍼지는 모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이에 관계자는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 실속 있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 맛과 품질이 특별한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면서, "언제든지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외식공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