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 중인 오창석, 이채은이 연일 화제다. 얼마 전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실제로 열애 중임을 밝혔다. 이필모, 서수연에 이은 연애의 맛 두 번째 실제 커플이 탄생한 것이다. 오창석의 인기로 오창석이 출연하는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도 주목받고 있다. '태양의 계절'은 총 100부작으로 기획됐으며,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오늘(17일)은 태양의 계절 3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 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다. 배우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오창석은 오태양 역을 맡았다. 오태양의 본래 이름은 김유월이다. 보육원에서 지어준 이름이다. 오태양은 양지건설 회계감사 문제로 세상에 없는 사람이 됐다. 사랑하는 여자 시월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인물 오태양이 되어 복수를 꿈꾸고 있다.
한편, 태양의 계절 15일 방송분에서는 윤시월(윤소이 분)이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신 소식을 알린 뒤 병원을 찾은 윤시월은 오토바이에 부딪혔고 고통을 호소했다. 우연히 오태양 채덕실(하시은 분) 부부가 이 모습을 목격했다. 오태양은 윤시월을 도우려 했지만, 채덕실은 오태양의 행동을 막았다. 결국, 윤시월은 유산의 고통을 안게 됐다. 오태양은 채덕실과 함께 미국으로 떠났다. 16일 방송된 태양의 계절 31회에서는 오태양 채덕실 부부가 딸 샛별이와 함께 귀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어제(16일) 방송된 태양의 계절 31회는 11.4% 시청률을 기록했다. 태양의 계절 시청률은 10%대 초반을 유지하고 있다. 태양의 계절 OST는 한 곡만 발매된 상태다. 태양의 계절 OST Part 1 '전하지 못할 말'은 가수 전상근이 불렀다. 전상근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출연으로 인해 화제가 된 인물이다. '전하지 못할 말'에는 오태양의 전하고 싶지만 전할 수 없는 마음이 담겼다.
한편, 태양의 계절 재방송은 채널 'KBS Drama', 'KBS WORLD', 'KBS W'에서 볼 수 있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