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신문 온라인뉴스팀 반려동물 온라인종합쇼핑몰 '이리온몰'이 오픈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사은행사를 중이다.
이리온몰은 기존 애견 용품 쇼핑몰과 달리 5대 종합몰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솔루션을 구축,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1만5,000가지에 이르는 상품 구색, 총알배송으로 신뢰도를 높여 반려동물 가족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8월에는 전문몰 최대규모의 물류센터로 확장 이전을 하기도 했다.
금번 오픈 2주년 기념 '이리온몰 블랙데이'행사를 통해 이리온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없이 3월 21일(월) 단 하루 '이리온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실결제 금액의 50% (최대 20만 Point 적립)를 돌려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리온몰 관계자는 "이번 초대박 50%적립 이벤트는, 오픈후 2년간 이리온몰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며 "지난해 1주년 기념 50% 적립행사 당시 평소의 5배 이상의 접속과 구매가 이루어졌던 것에 비추어 단골 고객이 더 많이 늘어나 있는 올해에는 틀림없이 주문 폭주로 일부 상품의 품절 및 발송지연도 일어날 수 있음을 미리 양해를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이리온몰에서는 오픈 이래 누적 2,300건 이상, 꾸준하게 길냥이 사료를 후원해오고 있으며, 수의사 상담 코너를 통해 이리온 동물의료원의 수의사와 직접 일평균 10건 상당의 진료, 건강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
애견신문 온라인뉴스팀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좋아요’ 많이 받으려고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학대한’ 틱톡 스타
죽은 자식 보내지 못하고 ‘몸에 이고 다니는 어미 돌고래’
6개의 다리를 갖고 태어난 기적의 강아지
폐그물과 플라스틱에 온몸 감겨 도움 요청한 ‘멸종위기 고래상어’
“어차피 치킨이니까..” AI 살처분, 살아있는 채로 포크레인에 짓눌려 죽는 닭
‘정체불명 테러’에 남은 평생 흑조로 살아가야하는 백조
‘코끼리를 살려주세요’ 인간의 밀렵으로 상아 없이 태어나는 코끼리
‘한입만 주면 안 잡아 먹지!’ 캠핑장에 나타난 야생 사자
‘나 좀 살려주개’ 표범과 화장실에서 7시간 갇혀있던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