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는 바다와 야경, 맛집으로 유명하다.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로 손색없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아래에서 국내여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여수 가볼만한 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여수 바다와 어우러지는 여수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돌산탑승장과 자산탑승장이 있는데 돌산탑승장은 여수의 돌산대교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자산탑승장은 여수 오동도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운행된다. 저녁에도 운행하기 때문에 여수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수 여행코스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 오동도는 여수 해상 케이블카를 통해 여수 자산공원에 내리면 걸어서 들어갈 수 있다. 오동도는 걸어서 가거나 열차를 타거나 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다. 여수 오동도는 등대, 해돋이 전망지, 용굴, 동백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섬마을의 경치를 즐기고 싶다면 자전거로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1박2일 여수 가볼만한곳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 낭만포차거리는 대표적인 여수 맛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수 중앙동에 위치한 낭만포차거리는 거리에 포장마차가 쭉 들어서 있다. 여수 포장마차거리에서는 여수 해물삼합을 즐길 수 있다. 여수 밤바다 풍경을 즐기며 분위기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좋아요’ 많이 받으려고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학대한’ 틱톡 스타
죽은 자식 보내지 못하고 ‘몸에 이고 다니는 어미 돌고래’
6개의 다리를 갖고 태어난 기적의 강아지
폐그물과 플라스틱에 온몸 감겨 도움 요청한 ‘멸종위기 고래상어’
“어차피 치킨이니까..” AI 살처분, 살아있는 채로 포크레인에 짓눌려 죽는 닭
‘정체불명 테러’에 남은 평생 흑조로 살아가야하는 백조
‘코끼리를 살려주세요’ 인간의 밀렵으로 상아 없이 태어나는 코끼리
‘한입만 주면 안 잡아 먹지!’ 캠핑장에 나타난 야생 사자
‘나 좀 살려주개’ 표범과 화장실에서 7시간 갇혀있던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