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날씨는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 장마 기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이다. 일부 지역에는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번 주말에는 여행보다는 집에서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주말에 할 만한 것으로 넷플릭스를 추천한다. 넷플릭스에는 한국드라마, 미국드라마, 영화 등이 많다. 한국 종영 드라마도 많아 정주행하기도 좋다.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추천한다.
'버드박스'는 스릴러 영화로, 결말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버드박스 줄거리는 지옥 같은 상황에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맬러리의 이야기다. 무언가를 본 사람들이 모두 자살을 한다. 무언가의 정체는 알 수 없다. 다만, 무언가를 보면 안 된다는 것만이 살아남은 사람들이 아는 사실이다. 이에 사람들은 창문을 가리고 바깥세상과 차단을 시도한다. 맬러리는 그 와중에 아이를 낳는다. 아울러, 우연히 만난 여자의 아이까지 떠맡게 된다. 맬러리는 두 아이와 안전한 곳을 찾아 떠난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로맨스 영화다. 넷플릭스 인기 영화로 시즌2도 제작되고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줄거리는 라라 진이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썼던 편지가 갑자기 당사자들에게 전해지면서 그려지는 이야기다. 라라 진은 언니의 남자친구를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피터와 계약 연애를 한다. 라라 진과 피터는 점차 서로에게 진심으로 감정을 느낀다.
'어쩌다 로맨스'는 코미디 영화다. 어쩌다 로맨스 줄거리는 주인공 나탈리의 삶이 로맨틱 코미디처럼 변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나탈리는 어렸을 때부터 로맨틱 코미디에 열광했다. 그러나 나탈리의 삶은 로맨틱 코미디와는 멀었다. 그렇게 나탈리는 로맨틱 코미디를 비난하고 사랑을 경멸하게 된다. 어느 날, 나탈리는 사고를 당하면서 로맨틱 코미디 삶을 살게 된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인공처럼 호화로운 집에 멋있는 남자친구까지 생긴다. 나탈리는 로맨틱 코미디 삶을 직접 겪으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된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