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시청률 33.1%를 기록했다.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패션, 유선 패션, ost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그리고 재방송 시간까지 소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최명길 X 김소연의 폭풍 갈등을 끝으로 역대급 엔딩을 선사했다. 이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그리고 줄거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장인물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장인물은 김해숙(박선자 역), 김소연(강미리 역), 홍종현(한태주 역), 유선(강미선 역), 기태영(김우진 역) 등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다음,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는 박선자 가족과 큰 딸 미선네 가족, 둘째딸 미리의 회사 대표인 HS그룹 가족과 돌담길 출판사와의 관계가 얽혀 있다. 최명길은 과거 딸을 버린 어머니로 등장한다. 최명길은 김소연과 현재 대립을 이루고 있는데, 일각에서는 최명길이 버린 딸이 김소연일 가능성에 대해 추측하고 있다.
마지막,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줄거리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줄거리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 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방영되고 있는 주말드라마로,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 남았는지, 후속 드라마는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100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 드라마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세젤예' 재방송 시간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재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재방송 시간은 ▲KBS2, 45회(오후 4시 45분) ▲KBS2, 36회(오후 5시 25분) ▲KBS2, 37회(오후 7시 55분) ▲KBS2, 38회(오후 8시 35분) 등이다.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