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7일 노원구에 위치한 KT어울림극장에서는 유기동물 돕기를 위한 "생명사랑 힐링콘서트"가 열렸다. 개그맨 양선일씨의 재치있는 사회로 시작된 이번 콘서트는 메인행사로 하야로비 포크듀오 멤버면서 우리나라 최초의 생명사랑 가수인 김태윤씨가 유기견과 유기묘를 위해 만든 곡 "날 사랑해줘요"를 발표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되었으며 객원가수 서목, 유영민씨가 함께하였다. 특히 우정출연으로 연극배우 이용녀씨의 스토리텔링, 클레식싱어겸 탈렌트인 박상민씨, 소프라노 정은희등이 출연을 해 풍성한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 포크가수 김태윤의 독무대 ]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벗엔터테인먼트 고형숙 대표는 경기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좋은 취지의 행사에 많은 후원기업들이 도움을 주셨고 생명문화에 대한 인도적인 인식과 정착에 의미를 둔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티켓 판매 수익금을 구리시에 소재한 중증장애인보호소 "샬롬의집"과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에 소재한 "사랑이네"로 쓰여질 예정이라고 한다.
행사장 입구의 로비에서는 이 행사를 주관한 유기동물사설보호소인 "따뜻한 엄마 고양이"쉼터와 지역 유기동물 단체와 모임인 노길사(노원 길위의 생명을 생각하는 사람들)와 도행길(도봉구의 행복한 길생명들)의 홍보 테이블에 설치가되어 바자회가 진행되었으며 나누리떡, 애견수제간식 미블리수제간식등의 후원업체 물품 판매가 이루어졌다.
행사에 대한 후원업체로 ANF, 내추럴발란스, 다운이엔지, 애니멀매거진등의 펫관련 기업등이 후원하였다.
[ "날 사랑해줘요"의 김태윤, 최보람 ]
[ 이용녀씨의 인생 스토리 텔링 ]
[후원사의 후원이벤트 추첨]
[ 소프라노 정은희씨의 "넬라판타지아"]
[ 포크밴드 하야로비 공연 ]
[ 행사장 입구의 바자회 행사]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좋아요’ 많이 받으려고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학대한’ 틱톡 스타
죽은 자식 보내지 못하고 ‘몸에 이고 다니는 어미 돌고래’
6개의 다리를 갖고 태어난 기적의 강아지
폐그물과 플라스틱에 온몸 감겨 도움 요청한 ‘멸종위기 고래상어’
“어차피 치킨이니까..” AI 살처분, 살아있는 채로 포크레인에 짓눌려 죽는 닭
‘정체불명 테러’에 남은 평생 흑조로 살아가야하는 백조
‘코끼리를 살려주세요’ 인간의 밀렵으로 상아 없이 태어나는 코끼리
‘한입만 주면 안 잡아 먹지!’ 캠핑장에 나타난 야생 사자
‘나 좀 살려주개’ 표범과 화장실에서 7시간 갇혀있던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