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는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함께 '제2회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유기동물입양센터를 운영하는 '팅커벨 입양센터'와 '생명공감'에 퓨리나 사료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www.purina.co.kr)는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함께 '제2회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유기동물입양센터를 운영하는 '팅커벨 입양센터'와 '생명공감'에 퓨리나 사료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부 사료 전달식에는 롯데 네슬레 코리아의 펫케어 사업부 류근완 부문장과 홈플러스 김명철 문화상품팀장, 팅커벨 입양센터 황동열 대표 등이 참석해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속적인 유기동물보호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네슬레 퓨리나는 겨울철유기 반려동물들을 위해 지난 12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퓨리나 원, 알포, 프리스키 브랜드의 건사료 제품이판매될 때마다 1개당 100g의 네슬레 퓨리나 펫푸드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강아지 사료 1,150kg과 고양이 사료 551kg으로 총 1,702kg의 사료가 기부됐다. 기부와 관련한 세부 내역은 네슬레 퓨리나 홈페이지(www.purina.co.kr) 및 퓨리나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purina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이번 캠페인은 네슬레 퓨리나의 세계적인 글로벌 사랑 나눔 캠페인인 '사랑 나눔 캠페인(Bowl of Love)'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홈플러스와 공동으로 진행했다"며,"네슬레 퓨리나펫케어는 앞으로도 사람과 동물이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온정 가득한 행사를 다양하게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지난해 1월 '제1회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진행으로 1,531kg 퓨리나사료를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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