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담은 애견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했을 때는 만족을 넘어 희열을 느끼게 된다. 반려 동물을 키우는 소비자 역시 마찬가지이다.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한 가격 탐색을 한다. 가족과도 같은 반려 동물에게 좋은 용품을 부담 없이 선물하고픈 마음이다. 요즘 유행하는 말로 애완용품을 '독점'하고 싶다면 가격과 품질의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대구시 중구 공평동에 위치한 ㈜폴리파크(대표 이용석.사진)에서 운영하는 저렴한 매장이다. 시내에 본점을 열고 첫 선을 보였다, 중간 마진을 제거한 도매가로 판매하는 그 인기는 연일 상승 중이다.
"애완용품의 거품을 줄였어요.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입니다.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동물과 함께 즐거움을 바랍니다."
이 대표는 반려동물업체 매장으로는 전국 최초라고 설명했다. 애견 코너를 생각하지도 못한 시대에 가장 먼저 개용품를 공급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선사했다. 일반 소비자에게 애견용품을 공급했다. 애완견의 거래처만 해도 무궁무진하다.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중이다. 오랜 역사와 고객 만족 노하우를 갖춘 전문 기업인 셈이다.
"회사 연매출은 상당하죠. 애완용품 매출 상위권이라 봅니다. 만족스러운 가격과 품질이 폴리파크만의 강점입니다."
폴리파크는 여러 가지 다양한 용품을 갖추고 있어 애완동물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다.
최다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재고와 유통기한 관리를 철저히 신경 쓴다. 검증된 제품을 꼼꼼히 확인하고 관리해 판매하고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 또한 판매를 통한 제품 회전률이 빠르다.
가격을 보면 행복은 배가 된다. 여느 온라인 매장의 가격대와 동일하거나 저렴한 쪽이다. 일반 업소보다 또는 그 이상으로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품질 또한 최고를 자부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처럼 싼데다 다양한 상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만족이 높을 수밖에 없다. 특히 제품마다 값을 표시해 둬 가격 비교가 빠르고, 많이 저렴하다는 것을 금세 눈치 채게 된다. 애완용품에 가격표가 부착된 곳은 여기뿐이라는 게 이 대표의 설명이다.
고객의 만족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구매 후 기쁨은 더욱 쌓인다. 모든 구매상품이 최대한 보장된다. 물론 같은 업종 매장에서도 알 수 있다. 최저가에 고객의 부담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
한 번 방문하게 되면 자동으로 단골이 된다. 인기몰이의 원동력은 최상의 품질과 거품 없는 가격이다. 물건 좋다는 것을 현명한 고객이 먼저 알아본 셈이라 할 수 있다.
이 대표는"더욱 좋은 제품에 고객과 고객의 반려동물 모두 만족할 만한 신상품을 매주 검토, 입고하고 있다. 모든 고객이 항상 기대하며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강조했다.
지금까지 오픈한 매장은 본점을 비롯하여 서울지사, 대구물류센터,김해물류센터,대명점,지산점,범어점,구미 신평점, 두류점, 송현점, 서울 목동점, 동탄 반송점, 수원 곡반정점 등이 있다. <문의>; 1544-8127.
애견신문 영남지사 김병철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좋아요’ 많이 받으려고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학대한’ 틱톡 스타
죽은 자식 보내지 못하고 ‘몸에 이고 다니는 어미 돌고래’
6개의 다리를 갖고 태어난 기적의 강아지
폐그물과 플라스틱에 온몸 감겨 도움 요청한 ‘멸종위기 고래상어’
“어차피 치킨이니까..” AI 살처분, 살아있는 채로 포크레인에 짓눌려 죽는 닭
‘정체불명 테러’에 남은 평생 흑조로 살아가야하는 백조
‘코끼리를 살려주세요’ 인간의 밀렵으로 상아 없이 태어나는 코끼리
‘한입만 주면 안 잡아 먹지!’ 캠핑장에 나타난 야생 사자
‘나 좀 살려주개’ 표범과 화장실에서 7시간 갇혀있던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