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마지막주 수요일인 오늘, '문화의 날'을 맞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의 영화관에서 5천원에 볼만한 영화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영화를 추천받기 전에 현재영화상영작 순위를 확인하는 이들도 많다.
영화 '사바하'의 뒤를 바짝 쫓는 영화가 정우성과 김향기 주연의 '증인'이다. 영화 '증인'은 현재 관객수 160만 명을 넘었다.
천만 관객을 모은 영화 '극한 직업'도 현재상영영화순위 3위를 기록하며 죽지 않는 기세를 보이고 있다. 영화 '극한직업'은 1600만 명 관객수 돌파를 코 앞에 두고 있다.
이 외에도 오늘(27일) 개봉한 고아성 주연의 '항거: 유관순 이야기'도 수요일 문화의 날에 보기 좋은 영화로 지목되고 있다. 영화 '항거'는 일제강점기 당시 감옥에서까지 만세 운동을 했던 열사 유관순의 이야기가 줄거리에 담겨 있다.
[팸타임스=박혜지 기자]
배우 곽희주, '연에혁명' 첫 등장…극 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배우 전혜원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용파고 여신 '박새미' 캐릭터 소화
'훈훈한 비주얼' 곽희주, '연애혁명'에서 순정남 '정상훈' 역으로 주목 받아
군 생활 마친 도지한,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다양한 작품 통해 인사할 것"
유튜버로 새로운 매력 선보인 배우 박효주, 이런 모습도 있었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변경? 포레스트 뜻 신선했지만 더 게임 추격에 ‘화들짝’
드라마 학교2020 오디션 발표 언제? 주연 김요한 안서현 나이 차이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깜짝’ 시부모 재산도 화제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드라마 황금시간대에도 ‘거뜬’...결선에 점수 반영하는 응원 투표방법은?
포레스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로 출발, 박해진이 앓는 환상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