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15일 재방송된 SBS `박장데소`에서는 이태환이 출연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이태환은 연애 심리 테스트를 풀면서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전했다.
이태환은 소개팅 후 상대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느냐는 질문에 "두 개는 있다"라며 1번과 4번 중에 고민했다. 결국 이태환은 "오늘 즐거웠어요. 저녁 맛있게 먹었습니다"라는 답을 선택했다.
심리테스트 결과를 본 박나래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나래는 "1번은 연애할 때 자신 없어 하는 타입이며 마음 깊은 곳에서 `저 사람에게 이용당하면 안 돼`라며 몸을 사리고 있다"며 "이성이 자기에게 신경을 써주지 않으면 바로 `바람을 피우고 있나?`, `나를 사랑하지 않나 봐"라며 쉽게 착각한다"라고 심리테스트 결과를 전했다.
이에 이태환은 "대박 완전 맞다"라며 공감했다. 이어 4번 스타일 결과를 물었다. 4번은 "잘자요, 이불 꼭 덮고! 자주 연락해도 되죠?`였다.
박나래는 "당신은 상대가 아주 작은 일도 참견해주고 나누고 싶다고 착각하는 타입이다"라며 "처음에는 고마워할지 몰라도 점점 그런 당신을 부담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결과를 읽었다.
이태환은 "그런 적 많다"며 "부담스럽다고 들어본 적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마음에 들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