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이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6`에서는 김원준의 근황이 공개됐다. 김원준은 "요즘 육아 열심히 하고 있고요. 라디오 진행도 하고 있고 학교에서 실용음악과 교수를 지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원준은 2016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해 딸 아이를 두고 있다. 김원준은 "육아의 달인이 됐다. 육달이다"라며 줄임말을 썼다. 전현무는 "어려 보이려고 말 줄이지 마라"라고 농담을 던졌고 김원준은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라고 말해 주변의 박수를 받았다.
김원준의 아내는 14살 연하의 검사로 알려졌다. 김원준은 아내에 대해 "우리 주인님이"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김원준은 "주인님이다. 내가 모시고 있는 분이다"라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원준은 "눈물 좀 닦고 갈게요"라고 농담을 던졌다. 전현무는 "그런 옛날 설정 그만 좀 해라"라며 김원준을 타박했다.
김원준은 "항상 아내는 저한테 관심이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아내 분이 오늘 `히든싱어`를 본다면 가수 김원준이 이 정도 위치에 있구나 하는 것을 알 것이다"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김원준과 대학 동기라는 송은이는 김원준의 인기를 전했다. 송은이는 "여학생들에게 너무 인기가 많았다"며 "만찢남이라는 단어가 없던 시절이었는데 만화에서 사람이 나오면 저런 모습이겠구나 하고 생각했다"라며 당시 김원준의 남다른 외모를 이야기했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