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빈이 개미허리와 애플힙 등 완벽한 몸매를 보였다.
달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건강식품의 광고모델이 됐다고 알리며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 달수빈은 딱 달라붙는 레깅스를 입고 민소매 크롭티를 입으며 건강미를 강조했다.
달수빈은 긴 생머리에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촬영에 임했다. 그녀는 특히 개미허리에 애플힙 등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달수빈의 화보 사진에 팬들은 "너무 예쁘고 섹시하다", "몸매 장난 아니다`, "진짜 섹시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달수빈의 몸매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달수빈은 2011년 달사벳 멤버로 데뷔했다. 달샤벳의 막내였던 수빈은 팀에서 큰 키와 날씬한 몸매, 고음 창법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러다 달수빈은 2016년 자작곡으로만 채운 싱글 `꽃`을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그녀는 음반 안에서 여러 시도를 하면서 자신의 음악 색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연기에도 도전했는데 2019년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진애영 역을 맡아 활약했다.
최근 달수빈은 10년차 솔로 가수이자 1인 기획사 수빈 컴퍼니의 대표로 있다. 또 달수빈은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자신의 끼를 뽐낼 예정이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