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은이 플렉스 머니인 천만원을 사수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22일 엠넷에서는 `굿걸` 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될 `굿걸`에서는 쇼미(쇼미더머니)와 대결을 펼치는 `굿걸`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쇼미` 팀은 남다른 흥과 실력을 보여주며 `굿걸` 출연자들을 제압했다. `굿걸` 멤버들은 "이번에 좀 세다", "불안하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무대 뒤에서 준비하던 에일리는 "나 응급실 가야 할 것 같다"라며 "저 병원에 갈 수 있어요?"라고 말해 주변을 걱정케 했다.
세번쨰 퀘스트 대결 결과 발표에 앞서 마미손은 "천 만원을 가지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장예은은 눈을 가리며 "어떻게든 사수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리듬파워의 지구인은 "에이컨은 꼭 제가 가져가야겠다"라며 상금에 대해 욕심을 가졌고 전지우는 "3연승 하지 않을까"라며 기대했다.
하지만 우승자가 발표되자 무대 위에 있던 출연자들은 모두 놀라워했다. 마미손은 "난 뭘 해도 될 놈"이라고 밝히며 시청자들을 궁금케 했다. 그러다 갑자기 막내인 영지가 눈물을 보였다. 그녀는 자신을 자책하며 눈물을 흘려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세번째 퀘스트 이후의 대결에서는 또 한 번 막강한 상대가 출연할 것으로 예고됐다. 제이미는 "이 신에서 가장 핫하고"라고 설명했고 이영지는 "아주 막강한 분이다"라며 대결 상대에 대해 극찬했다.
엠넷 `굿걸`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