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박호두의 프로필 사진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진으로 변경돼 논란이 일고 있다.
9일 유튜버 박호두는 `박호두 해외선물`이라는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박호두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 팬들이 이를 물었다.
팬들은 박호두에 대해 검색하던 중 박호두의 나무위키 프로필을 발견했다. 박호두의 나무위키 프로필에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이에 박호두는 "나무위키에 장난친 사람 당장 바꿔라"라며 분노했다. 이어 "저런 사람에게 무슨 자비를 바라냐. 쌍욕을 먹어도 된다"라며 욕설을 내뱉었다.
박호두는 "제가 살면서 누군가를 고소한 적은 없다.그런데 할 게 있고 안 할 게 있다"라며 "미래의 아들이 저 나무위키를 보면 얼마나 아빠를 손가락질 하겠느냐"며 네이버 실검 검색도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팬들은 "후도 방송인 다 됐네", "연예인 됐다", "실검 왜 올랐어요?", "여기 있는 사람 다 실검 검색 중"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현재 박호두의 프로필 사진은 박호두 본인의 사진으로 변경된 상황이다. 하지만 거주지는 평양특별시로 바뀌었다. 하지만 이도 몇 분 안 돼 본래의 거주지 주소로 바뀌었다.
박호두는 아프리카TV에서는 `박호두`라는 이름으로, 트위치TV에서는 `박호두852`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다. 2013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그는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기 전에는 NC소프트와 라이브플렉스에서 레벨 디자인을 했다고 알려졌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