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최성민, 나이? 박나래 개그맨 데뷔전부터 지켜봤다?..성형 논란? "서장훈과 훈훈샷"

박채현 2019-11-25 00:00:00

최성민, 나이? 박나래 개그맨 데뷔전부터 지켜봤다?..성형 논란? 서장훈과 훈훈샷

최성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성민이 SNS에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최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ㅋㅋ즐거웠던 1박~ ㅋㅋㅋ 담에는 꼭 가요 독도 울릉도!! ㅋ #마리텔v2 #숲튽훈 #에바 #강릉 #숲네투어 "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업데이트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성민은 가수 김장훈과 회를 포함한 음식을 먹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개그맨 최성민과 가수 김장훈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올해 나이 38세인 최성민은 SBS '웃찾사'에서 활동하다 박승대와의 갈등으로 방송 정지를 당한 후 2017년 11월부터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최성민은 온라인 커뮤니티내 게재된 졸업사진으로 성형 논란에 휩싸였지만 이 역시 코미디 빅리그에서 개그 소재로 삼아 웃음을 자아낸바 있다. 

또한 최성민은 앞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박나래가 데뷔하기 전부터 눈여겨 봤다고 언급해 눈길을 끈바 있다. 

과거 최성민이 대학교 행사에 참여했을 당시, 그곳에서 장기자랑 하는 나래의 끼를 발견하고는 라디오 DJ 자리를 제안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