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최시원 나이? 집안 어떻길래 "MBC도 살수 있어" 아버지+어머니 유명 CEO

김범현 2019-11-24 00:00:00

최시원 나이? 집안 어떻길래 MBC도 살수 있어 아버지+어머니 유명 CEO
▲(사진=ⓒ인스타그램)

 

24일 '미운우리새끼'에 최시원이 출연하며 금수저 집안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시원은 올해 나이 33세로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이후 지난 201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 연기를 병행하며 '국민 여러분!' '변혁의 사랑'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의 제왕' '아테나 전쟁의 여신' '부모님 전상서' '적도' 등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해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앞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슈퍼주니어는 최시원의 어마어마한 집안을 폭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시원 아버지는 유아 기업 보령메디안스 최기호 전 사장이며, 어머니는 유명 속옷 브랜드 B사 대표를 맡고 있다.

 

당시 멤버들은 "멤버들끼리 차 타고 집 데려다 주는데 최시원이 압구정 쪽 집이 한 채가 아니다. 약간 체인점 같다. 한번은 시원이를 앞 동에 내려줬는데 이후 뒷 동에 내려 달라고 하더라. 알고 보니 앞 동이 인테리어 공사중이라 지금은 뒷 동에 머문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시원 아버지는 MBC도 살 수 있다. 우리가 아무리 돈을 벌어도 최시원이 원래 가진 돈보다 적다. 언론에 알려진 것보다 몇 배 규모"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최시원은 "내 인생과 부모님은 별개다. 지금 말할 순 없지만 난 내가 이루고픈 꿈이 있다"며 뚜렷한 소신을 밝혔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