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나이차이? "이렇게 돼서 미안하다" KBS가 이어줬다?

조재성 2019-11-22 00:00:00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나이차이? 이렇게 돼서 미안하다 KBS가 이어줬다?
(사진출처=ⓒ이혜성 인스타그램)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공개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밝히면서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지난 12일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해 세간의 화제가 됐다.  


전현무 소속사는 당시 "전현무씨와 이혜성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혜성은 열애설이 알려진 이후 KBS `연예가중계`에서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이야기해 주목받았다.  


해당 방송에서 이혜성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라며 "'이렇게 (공개가) 되는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후 열애설 보도 후 전현무의 반응에 이혜성은 "'사귄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렇게 돼서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하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혜성은 전현무와 사귀게 된 계기에 "KBS가 이어준 것 같다"며 "제가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알게 됐고 그 답례로 전현무 선배님이 제 라디오에 나왔다"며 "그래서 친하게 됐고 밥도 자주 사줬다"고 말했다. 


전현무의 나이는 올해 43세이며 이혜성의 나이는 올해 28세로 둘의 나이 차이는 15살이 난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