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박찬호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근황이 화제다.
전 야구선수 박찬호는 최근 자신의 SNS에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입간판 앞에서 난감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휴게소에서 박찬호를 만나다. 오래전 만나는 사람마다 나이트에서 웨이터 박찬호를 만났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요즘은 휴계소에서 박찬호를 만났다고들 한다. 웨이터박찬호에서 박찬호크림으로 도대체 난 누구인가'라고 적었다.
전 야구선수 박찬호는 이어 '투머치 토커' 등을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이와 같은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만나면 집에 갈 순 있나요?" "귀에서 피나보고 싶어요" "정말 유쾌하세요" "도용이라면 속상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찬호는 최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9.3%를 기록하기도. 이어 그의 어린 시절 살았던 동네나 기념관이 된 어릴 적 집, 야구장 등도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이승엽 선수가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박찬호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6세다. 한국 선수 최초로 MLB에 진출한 선수다. 재일 한국인 2세인 박리혜 씨와 2005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3녀를 두고 있다.
한편, 박찬호의 장인은 재일동포 부동산 재벌로 잘 알려진 박충서 씨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내용에 따르면 그는 결혼 전 딸에게 1조원의 상속 재산을 물려줄 때 상속세를 한 번에 납구했다고 알려졌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