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승현 여자친구=알토란 작가 고은정, 방에 가방+슬리퍼까지? 결혼에 딸 "제발" 나이는?

조재성 2019-11-01 00:00:00

김승현 여자친구=알토란 작가 고은정, 방에 가방+슬리퍼까지? 결혼에 딸 제발 나이는?
(사진출처=ⓒ김승현 인스타그램)

탤런트 김승현의 여자친구가 MBN `알토란`의 작가 고은정이라고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런 와중이 김승현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김승현의 동생이 이미 알고 있었다고 전해져 주목되고 있다.  


김승현은 `살림남2`에서 전과 다르게 무슨 옷을 입을지 고민하고 직접 셔츠를 다림질하는가 하면 나갈 때 향수를 뿌리기까지 했다.  


이에 동생 김승환은 "형이 하는 행동을 보니까 진짜 여자친구가 생긴 것 같다"며 형을 의심했다. 그러나 어머니 백옥자 씨는 "승현이는 항상 꾸미고 다녔다. 그리고 가을이니까 꾸미고 싶은 거 아니겠냐"고 말했다. 


이에 김승현 동생은 "그런 게 아니다. 저번에 옥탑방 갔을 때도 여자 가방이 있지 않았나"라며 "최근에도 형 집에 갔는데 분홍색 슬리퍼가 있었다"고 하며 김승현의 여자친구 존재를 확신했다.  


김승현 동생의 생각대로 김승현은 여자친구와 열애중이며 결혼도 생각하고 있음을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김승현은 최근 상견례까지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승현의 딸 수빈은 과거 `살림남`에서 김승현의 결혼에 대해 "결혼하면 나는 부모님의 결혼식을 볼 수 있는 거다. 다른 애들은 다 못봤다. 기념일만 챙기는 건데 나는 그 장면, 상황에 같이 있을 수 있다"며 "제발 (결혼) 해라. 내 소원이다. 결혼식 한 번 보는 거"라고 말해 주목받았다.  


김승현은 올해 나이 39세로 여자친구 `알토란` 작가 고은정의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