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홍기가 군입대 전 녹화한 tvN '놀라운 토요일'이 방영돼 화제다.
최근 이홍기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홍기는 군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이홍기는 "어울리나요?"라고 적었고 강균성, 딘딘, 서효림 등의 동료들은 "벌써 예비군 포스인데" "어허 무험하도다" "ㅜㅜ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6일 오늘 이홍기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체리블렛 유주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다. 녹화 당시 이홍기는 군 입대를 3일 앞둔 상태로 남다른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홍기는 직설적인 입담으로 군 입대 전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간식 게임에서는 허당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시간은 토요일 오후 7시 40분이다.
이홍기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이홍기는 2002년 KBS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했으며 2007년 FT아일랜드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로 데뷔, 팀의 메인보컬로 활약했다.
한편, 지난 9월 이홍기는 FT아일랜드 첫 주자로 군 입대했다. 이홍기는 이날 오후 강원도 양구군 남면에 위치한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다.
‘알콩달콩’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소개
김재우 아내 조유리 “신혼여행 이틀 만에 귀국, 가족도 몰라”
‘1호’ 이은형 “하하, 술자리 별 찾아오자 무릎 꿇고 빌더라”
양동근 “아내 박가람 무대 미술 전공, 인테리어 감각 있어”
진미령 “임영웅, 내 노래 ‘미운 사랑’ 편안하게 잘 부르더라”
‘미우새’ 신동엽 “와이프 PD 카리스마, 꾸짖음 당할 때 있어”
이광수 “이선빈 두고 박지현이랑 왜 손 잡아” 돌직구에 진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문숙 “20대 때 미국 떠나, 40년 살았다”
정동원, 선화예중 시험 앞두고 영탁·이찬원·김희재 응원 전화
이은형 “강재준 헤어지자는 말에 무릎 꿇고 700m 쫓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