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룰라 김지현 나이? "남편 재혼, 아들 둘 있다" 6년 열애 러브스토리 직업은?

김범현 2019-10-26 00:00:00

룰라 김지현 나이? 남편 재혼, 아들 둘 있다 6년 열애 러브스토리 직업은?
▲(사진=ⓒsbs)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룰라 김지현이 출연하며 남편의 러브스토리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지현은 올해 나이 48세로 지난 1994년 룰라 1집 앨범 'Roots of Reggae'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6년 두 살 연하 사업가 남편과 결혼, 슬하에 자녀는 없다.

 

하지만 이 날 김지현은 이상민의 '아들 나이가 몇이냐'는 질문에 "큰 애가 고1이고 작은 애가 중2다"며 자녀를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지현은 "아이들의 존재를 숨기려 한 게 아니다. 말 할 타이밍을 놓쳤다. 아이들의 의견이 중요했고 자연스럽게 밝히고 싶었다"며 남편의 재혼에 대해 설명했다.

 

결혼 당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지현은 "처음에 만날 때 사실은 결혼을 전제로 한 거고, 사귀자는 것도 내가 먼저 했다. 그런데 6년 연애해도 결혼하자는 말이 없더라. 내가 '50살에 웨딩드레스 입으면 행여나 예쁘겠다'고 하니까 남편이 급하게 결혼을 진행했다"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이날 김지현은 남편이 현재 살고 있는 빌라의 건물주라고 밝혀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러면서 딸을 갖기 위해 7번째 시험관 시술을 준비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