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탐방] 두산 메디펫동물병원을 찾아서

김병철 2013-08-26 00:00:00

[탐방] 두산 메디펫동물병원을 찾아서

애견건강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방법이 필요하다. 우선 애견만의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이 좋다. 정상적인 수면과 운동 습관을 만들어야한다. 그저 동물이니까 '괜찮겠지'라는 불감증이 큰 고질병의 불씨가 되기도 한다.

"질병을 미리 예방하거나 조기 발견은 매우 중요하다. 동물들은 아픔을 표현하지 않는 경향이 있으므로 집에서 사람이 증상을 발견시 바로 동물병원을 찾아야한다. 예방적으로 건강관리를 하고 장기적인 검진을 통해 초기 진단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는 대구시 수성구 지산1동 TBC방송국 맞은편에 위치한 두산 메디펫동물병원 임대진 원장의 말이다.

동물학적인 관점에서 동물의 몸은 소우주다. 자연의 변화에 순응하면 건강하고, 역행하면 질병이 생긴다. 이곳에서는 동물에 대한 질환으로 인한 근심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체계화된 진료의 오랜 경험과 세밀화된 진료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고 있다.

진료과목으로는 각종 일반외과, 정형외과수술 전문클리닉, 중증 노령견 심장, 내분비. 종양클리닉, 만성재발성 피부병, 귓병 및 아토피클리닉 노령환자수술,무통클리닉,한방침술클리닉 등이 있고, 애견만을 위한 미용실도 애견미용사가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중심의 다양한 진료를 하는데, 3명의 수의사가 과목별 전문진료를 통해 최신장비 레이저수술기기 도입으로 증상에 따른 적절한 검사와 진료로 문턱이 낮은 병원을 지향하는 동물병원이다.

마지막으로 임 원장은 "전 직원이 동물을 먼저 생각하고, 정성으로 섬기고 반려동물을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대답했다.

메디펫동물병원의 진료시간은 평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 휴진,응급진료 가능>이다.

상담문의; (053) 761-8875. 미용실; 761- 6875

애견신문 영남지사 김병철 기자 byungchul66@hanmail.net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