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천연암염 거품 입욕제 스톤솔트 6월 한정 멤버십데이 진행

윤순호 2017-06-18 00:00:00

천연암염 거품 입욕제 스톤솔트 6월 한정 멤버십데이 진행
[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점차 오염되고 있는 환경 ,기후 , 공기 등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트러블, 가려움 ,건조함 등으로 인해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을 보이면서,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이 생겨남은 물론, 이러한 피부미용정보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많은 뷰티정보 속에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다면 소금인데, 최근 몇 년 대형브랜드를 비롯 소규모 브랜드까지 소금이 함유돼 있는 화장품들이 출시됐다.

소금이 가지고 있는 고유성질 중에는 소염기능과 삼투압력이 있다. 소염기능은 가려운 피부를 완화시켜주며 염증을 가라앉히는 역할을 하고, 삼투압은 농도가 낮은 쪽에서 농도가 진한 쪽으로 물이 이동하는 현상을 말하는 것으로 소금이 함유돼 있는 미용제품 사용 시,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고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천연암염으로 만든 입욕제를 판매하고 있는 비엘리츠카 스톤솔트는 소금 중에서도 폴란드에 있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1호인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에서 채집된 천연암염을 가지고 만든 바디케어브랜드로, 반신욕과 거품목욕 그리고 아토피입욕제를 찾고 있는 엄마와 가족들은 꾸준한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천연암염은 높은TDS(총 용존 고형물질 : 미네랄 이온물질들의 총 량)수치를 가지고 있으며 쉽게 설명하면 사해소금보다는 약 2배 일반 해수보다는 약 15배에 달하는 함량을 가지고 있다. 즉 같은 용량을 사용하더라도 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뜻이다.

비엘리츠카 스톤솔트는 2014년 론칭 이후 가루입욕제 중 가루자체가 소금인 형태의 입욕제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아직까지 스톤솔트의 천연암염 80%이상의 함량보다 많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 않다. 또한 거품이 나는 거품입욕제이기 때문에 남녀 노소 누구나 즐겁게 거품목욕과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또 발에 땀이 많이 나 냄새 혹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족욕제로도 쓰이고 있다.

한편, 스톤솔트는 6월 한정으로 6월 19일부터 일주일간 멤버십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 중이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촉촉한피부에 도움이 되는 천연암염 소금비누를 증정하고 있다. 신규회원에게는 100%캐시백 적용 프로모션을 적용해 주고 있으며, 기존 스톤솔트 구매를 한 적이 있는 단골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쿠폰이 발행된다.

더불어 스톤솔트에서는 기존고객의 요청으로 버블바스를 사용한 후 좀 더 순한 피부케어를 위해 , 화장품 라인을 론칭한 기념으로 9900원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