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킨텍스에서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독일 명품 레카로의 한국 공식수입원은 직접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레카로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영스포트 히어로의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취침시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 메모리폼 바닥쿠션 등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풍성이 개선된 커버소재를 사용하여 더 안전하고 편안한 유아동 겸용 카시트이다.
이 외에도 360도 회전형 신생아카시트 제로원 모델과 스탠다드 모델도 전시 및 할인판매할 예정이며, 제품 구매시 차량시트 보호용 프로텍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시회 현장에서 레카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제품별로 전용 악세사리들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전시상품 할인, 얼리버드, 현장수령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다. 전시상품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새상품을 오전에 구매하면 추가로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현장에서 바로 제품을 수령할 경우에는 현장수령 할인 등이 적용된다.
또한 레카로 카시트 및 유모차를 사전 구매예약할 경우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제공되는 사은품과 함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기에 레카로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사전 구매예약하는 편이 더 이득이다. 사전 구매예약 관련 안내는 네이버 레카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킨텍스 레카로 부스에서는 모든 종류의 레카로 제품 전용 악세사리들도 전시할 예정이기에 레카로 구매예정 고객과 기존 사용 고객 모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