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지난 10일 방송된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7'에서 MC 임수향이 몸속까지 예뻐지는 이너뷰티 비법을 소개했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MC 한혜진의 뷰티잇슈에서 방송됐던 홈케어템 '에스페소플러스' 헤어컬러트리트먼트를 MC 임수향이 직접 사용하는 장면을 통해 소개했다.
MC 임수향은 '단 3분만에 헤어컬러체인지와 트리트먼트가 가능했다면서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전했다 . 두피에 자극도 없고 향도 좋아 염색에 대한 거부감을 크게 반감시켰다고도 했다.
MC 임수향은 배우라는 직업으로 인해 잦은 염색을 하여 두피 자극에 민감했었는데, '에스페소플러스' 헤어컬러트리트먼트는 순한 느낌의 착한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헤어케어 전문기업 (주)이앤엠 관계자는 '에스페소플러스'는 시술 받은 후 마지막 단계에서 마무리로 사용하는 제품을 트리트먼트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끊임없이 테스트하여 얻은 컬러차트 값을 홈케어용으로 개발하여 선보임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다가 '에스페소컬러트리트먼트'는 국내에서만 알려진 뷰티템이 아니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중동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제품이다. 뷰티제품 천국인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고 미국에서도 알려지고 있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