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곱창프렌차이즈 "곱창고" 제 15회 경기도 광주시 퇴촌토마토 축제 음료협찬

윤순호 2017-06-16 00:00:00

곱창프렌차이즈 곱창고 제 15회 경기도 광주시 퇴촌토마토 축제 음료협찬

[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곱창창업 프랜차이즈 곱창고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광주시 퇴촌공설운동장에서 3일간 개최된 '제"15회 퇴촌토마토 축제"에 곱창고 상품권 100만원 지원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음료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퇴촌면은 1970년대부터 팔당호 연안의 청정 환경을 기반으로 다양한 토마토 품종을 생산하고 있어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토마토 주산지다. 광주시는 퇴촌면의 우수한 토마토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축제를 열어오고 있다.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싱싱한 토마토를 시중가격보다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축제 후에는 토마토 팔아주기 운동이 펼쳐진다.

또한 '태양빛 주렁주렁, 건강이 방울방울'이란 주제로 마련된 이번 토마토 축제에는 토마토 풀장, 워터풀장, 토마토 가요제, 토마토 레크리에이션, 황금 토마토를 찾아라(토마토 품평회), 토마토 국수시식회, 토마토 푸드 쇼, 1,000인의 스파게티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한편 곱창고는 전국 250여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본사 (주)J&K패밀리는 대규모의 도축시설을 갖춘 음성 축산물공판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질 좋은 한우부산물을 직거래로 공급받아 본사 제조 공장에서 조리해, 원팩 시스템으로 가맹점에 제공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나 같은 품질의 맛있는 곱창을 맛볼수 있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