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뷰티시그널에서 운영하는 뷰티편집샵 '인투스킨'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은 커피전문점이 결합된 새로운 '쇼퍼테인먼트' 공간을 선보였다.
인투스킨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된 편집샵의 특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뷰티 매니저가 상주하면서 소비자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안내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장 내부에는 커피전문점 '지에이트'가 위치해 있다. 이곳은 8가지의 원두와 8가지의 커피 추출 도구를 활용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제공한다.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커피 추출도구를 활용해 직접 커피를 만들 수도 있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인투스킨 매장은 카페와 뷰티매장이 결합된 공간의 특성을 살려 제품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마일리지를 두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즉,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소비자는 기호에 따라 화장품 혹은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투스킨 송도 매장은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한편, 인투스킨은 지난 2015년 4월, 양평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중국 제남 지역을 비롯한 남산 한류스타관 등 국내와 중국 곳곳에 입점하며 화장품 한류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