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외부활동이 잦은 계절이 다가왔다. 이때 외부활동 혹은 나들이로 인해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다면 피부일 것이다.
피부에 대한 자극을 줄이고 민감성을 진정시키기 위한 관리가 필요하며 특히, 꾸준히 피부관리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은 스킨, 로션 등 기본 베이스 라인을 가장 중점에 두고 사용할 것이다. 또 요즘처럼 일교차가 커 오후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에 시크릿키에서는 피부 타입별로 소비자가 직접 골라 쓸 수 있는 토너로 구성한 '뭐 좋은 水 없을까'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최대 할인율 43%로 진행 중이며, '뭐 좋은 水 없을까' 기획전에 해당하는 상품은 로즈 워터 베이스 토너, 히알루론 소프트 마이크로필 토너, 대용량 프레쉬 토너, 블랙 아웃 포어 클린 토너, 스타팅 트리트먼트 광채 미스트, 비베놈 AC 컨트롤 미스트 등 총 6종이다.
특히 토너는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것으로 성분이 중요한데, 로즈 워터 베이스 토너는 10세기경 왕실에서부터 사용되어온 서양장미꽃수를 사용해 장미의 꽃자루와 꽃잎을 따내어 증류하여 얻어지는 장미 추출 성분만을 사용 중에 있다.
특히 가성비 좋은 대용량 프레쉬 토너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타입별로 선택해 쓸 수 있다.
더운 날씨가 계속되어 모공 속 노폐물,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분들은 모공을 컨드롤하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위치하젤 포어 클리어 토너'가 적당하며, 피부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분은 '밀크 브라이트닝 토너'가 적합하다.
또한 '티트리 리프레쉬 카밍 토너'는 피부의 붉은 기를 진정시켜주며 '알로에 수딩 모이스트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위 대용량 토너들은 산성도 테스트도 검증된 바 있는데, 우리 피부의 산성도와 가장 비슷한 약산성(pH 4.5~6.5) 사이의 수치를 유지하고 있어, 자극받은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시크릿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으며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