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닥터딥, 지성•민감성 피부 위한 로션 출시

윤순호 2017-06-14 00:00:00

닥터딥, 지성•민감성 피부 위한 로션 출시

[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다가오는 여름, 점점 더워지고 습해지는 날씨 때문에 피부에 피지와 유분량이 늘어남에 따라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지고 있다. 특히 지성 피부는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여드름 등의 피부고민이 생기곤 한다.

일반적으로 여드름이 생기면 병원을 찾기 쉽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피부를 건강하게 해줄 수 있는 기초화장품에 있다. 깨끗한 세안으로 불필요한 각질과 과한 피지를 제거하고 저자극 로션으로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민감성 피부 변화 천연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 닥터딥은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싱에 좋은 산뜻한 제형의 "아크파 티트리 로션"을 출시했다.

지성·민감성·수분부족형 지성피부에 좋은 "아크파 티트리 로션"에는 피부 진정에 좋은 티트리잎 추출물 45%와 4-터피네올(4-Terpineol:티트리추출물에서 유효작용을 하는 성분만을 농축한 성분)이 함유돼 지성 피부의 피지를 조절하고 프로폴리스 추출물, 녹차 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이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 되어 끈적임 없이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는 아크파 티트리 로션은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의 그린 등급 성분으로만 이루어져있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딥 관계자는 "수분부족형 지성·민감성 피부엔 안전한 진정성분이 들어있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불필요한 각질을 닦아내는 여드름 기능성 아크파클렌징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70% 함유돼 있는 프로폴리스시너지세럼 그리고 티트리잎 추출물이 45% 아크파티트리로션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수분부족형 지성·민감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딥은 이온화된 천연 미네랄워터와 천연 허브 성분의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주어 온라인상에서 알려지고 있으며, 제품은 닥터딥 미네랄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