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체계적인 식단 관리 프로그램인, 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글램 쉐이크 '자색고구마라떼맛'을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글램 쉐이크'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하루에 한 컵 용량으로 부담 없이 가벼우면서 든든한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된 자색 고구마라떼맛 체중조절용조제식품은 자색 고구마라떼 파우더를 39%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부원료로 코코넛워터동결건조분말, 유기농 베리혼합분말, 유기농 과일채소분말 등을 골고루 담아 든든하면서 균형 있게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과 8종 비타민, 3종 미네랄을 함유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로도 좋다.
본사 관계자는 "기존에 기타가공품이던 글램쉐이크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리뉴얼되면서 제품 성분에 비타민 추가 및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라며,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체중조절 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를 원하시는 분, 체질 개선을 원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제품은 글램디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