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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릿 의류 브랜드 널디, 5월 19일 뉴욕에서 런칭

강현구 2017-06-13 00:00:00

스트릿 의류 브랜드 널디, 5월 19일 뉴욕에서 런칭

[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유니컬처 스트릿 의류 브랜드 '널디(Nerdy)'는 5월 19일, 뉴욕에서 패션 관계자, 셀럽들과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뉴욕 파티크루 Badrnyc와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진행했고 뉴욕출신 래퍼 피거슨(Figerson)이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돼 특별 공연을 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그들을 위한 스트릿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론칭한 널디는 출시와 동시에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한 2017 봄·여름(S/S) 컬렉션 'Ways of seeing' 룩북과 영상을 온라인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후디, 스웻 셔츠, 트랙집업, 모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널디는 뉴욕 감성의 스트릿 무드를 강조한 아이템이 주를 이뤘고, 널디만의 컬러와 아트워크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티셔츠 4~5만 원대, 모자는 5~10만 원대, 트레이닝 팬츠는 8만 원대이다.

널디의 디렉터 오하는 "뉴욕에서 널디(nerdy) 런칭 파티로 시작을 알렸고, 현지에서 관심을 주시고 반응이 와서 기쁘다"며 "여름시즌 룩북과 상품이 곧 선보일 예정이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널디(Nerdy)의 뉴욕 런칭 파티 영상은 널디(Nerdy)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온라인 House of treli, figcollective그리고 오프라인 뉴욕 편집샵에 입점되어 있으며, 널디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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