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밤보드림' 국내 론칭

윤순호 2017-06-14 00:00:00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밤보드림' 국내 론칭

[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양을기) 이 기존 제품에 없었던 소변표시줄이 추가된 라인업 "밤보드림"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했다.

기존 모델인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는 미국 Baby Gear Lab(미국 소비자 유아용품 평가기관)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종합테스트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친환경 기저귀다.

친환경 기저귀 특성상, 밤보네이처기저귀에는 소변표시줄이 없었으나, 소비자 니즈로 지난 2년 간의 연구 끝에 천연성분소변표시줄이 추가된 밤보드림 기저귀가 개발 됐다.

밤보드림 기저귀는 덴마크 아베나사의 최고급 라인업으로 미국에서 먼저 출시되었으며, 한국에도 6월에 출시 된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이다.

국내에서 이미 친환경 기저귀 혹은 밤기저귀이며 밤보기저귀는 덴마크 '아베나'그룹의 대표 기저귀이다.

아베나 그룹은 1953년 설립되어 유아용기저귀, 성인용기저귀, 산모패드, 생리대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약외품 및 진료용장갑 등을 개발 및 판매하는 덴마크 친환경 위생용품 전문기업이다.

밤보드림 기저귀의 소변표시줄은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화학성분 없이 오직 꿀 성분추출물만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저귀 겉 면인 방수면을 보다 부드럽게 개선하여, 기존 제품보다 포근한 촉감을 실현하였으며, 보다 얇은 두께로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밤보 기저귀의 가장 주목할 점은 까다로운 북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기저귀라는데에 있다.

북유럽 친환경 인증인 '노르딕 에코 라벨'을 취득했고 독일 피부자극테스트 더마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덴마크 아스마 알러지 협회 인증과 지속할 수 있는 산림경영을 보증하는 FSC 인증을 받았다.

밤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밤보몰"에서는 6월 친환경 프리미엄 밤보드림 기저귀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수량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