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윤순호 기자 ] LG베스트샵 충청남도 아산 온천점은 2017년 웨딩시즌을 맞아 6월 24(토)∼25(일) 2일동안 천안지역 웨딩홀 가격비교, 스드메, 한복, 예물, 신혼여행, 혼수품등 박람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디세이브와 함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등 결혼 비용을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진행한다.
업체 측은 "예비신혼부부들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한복 등을 준비하기 위해서 업체별 상품 구매에 주로 카드를 이용하는데 카드 한도는 이 비용을 마련할 수 있을 만큼 넉넉지 않은 경우도 많다" 며 "디세이브의 웨딩 전용 상품은 결혼에 관련된 주된 상품을 통합하여 최대 1천만원까지 12개월간 무이자할부로 나누어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등의 결혼 준비에 600만원이 필요하다면 웨딩 촬영이 끝난 시점부터 매월 50만 원씩 12개월 동안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결혼 전에 미리 현금을 마련하거나 카드 한도를 높이는 등 결혼 준비자금 마련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특정 카드가 필요한 무이자할부가 아니므로 전화 녹취를 통한 신청이 가능하며, 디세이브의 웨딩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본인의 카드 한도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어플을 통한 간단조회로 결혼준비 비용의 부담과 웨딩업체의 사고를 방지할 수도 있다.
결혼준비 예정자분들은 "수많은 웨딩박람회 중 소비자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만한 박람회가 무엇인지 많은 고민을 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경제적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여 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세이브는 정찰제가 아닌 웨딩업계의 폐단을 보완·검증하여 국내 웨딩업체 중 상품, 가격, 사후관리 적합 업체만 선정해 지역별 결혼 준비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별·제휴하고 있다.
이날 천안. 아산지역 웨딩홀 예식비용 식사비용, 부대비용 등 자세히 알뜰한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한다. 특히 천안신라스테이 2층에 위치한 프라이다라움 하우스웨딩홀은 예비 신부들을 위한 특전을 마련했다고 한다.
윤순호 기자 fam3@pcss.co.kr